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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소개할 제품은 토미카 NO.37 히노 듀트로 트럭 크레인 <TOMICA NO.37 Dutro Truck Crane>입니다. 초록색의 차량색과 대조적인 노란 크레인이 인상적인 차량으로 일본의 자동차 기업인 히노HINO의 제품입니다. 트럭, 버스를 주로 생산하는 히노의 듀트로 트럭 적재부 크레인이 설치된 차량 모델로 크레인 상하그리고 좌우로 기동이 가능합니다. 토미카의 박스 이미지를 보고 구입하면 실망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일본에서 2012년 처음 발매 되었으며 2017년 국내 발매된 제품입니다.



토미카 NO.37 히노 듀트로 트럭 크레인


<TOMICA NO.37 Hino Dutro Truck Crane>




크레인이 설치된 히노사의 듀트로 트럭 모델의 실제 모습입니다.





차량 색상은 나쁘지 않지만 로고가 히미하며 운전석 가운데 결합을 위한 구조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면 그릴 검은색 페인팅 되지않아 미완성품 같은 느낌을 받습니다. 헤드램프는 클리어파츠로 되어 있습니다. 원래 클리어파츠의 헤드램프를 선호하지만 이런식이라면 페인팅이 나은것 같습니다.





운전석 뒤쪽으로 크레인이 설치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상자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차량 고정 장치및 조작반은 찾아 볼 수 없습니다. 비슷한 기능의 트럭인 이스즈 엘프 고소작업차를 떠올리며 구입했는데 실망이 큽니다.





차량의 측면으로 초록색과 노란색이 나름 잘 어울립니다. 다만 운전석 저 기둥은 상당히 거슬립니다. 그리고 이 제품 이상하게 바퀴가 작습니다. 토미카에서 많이 쓰이는 타입의 바퀴처럼 보이지만 사이즈가 작아 차량과 어울리지 않습니다.





적재부 특유의 굴곡이나 모양은 전혀 없습니다. 운전석 뒷창문 생략 되었으며 전체적으로 굉장히 심플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보통 검은색 페인트를 이용해서라도 표현하는데 이제품은 이상하게 검은색 표현되던 부위(뒷창문, 전면그릴 등)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후미등 페인팅은 없으며 사진상으로 자세히 보이지 않으나 가운데 하얀색 플라스틱 사출자국이 남아 있습니다.





양쪽의 디자인은 동일합니다. 적재부 크레인은 상하 그리고 좌우로 가동이 가능합니다. 연장되는 것처럼 만들어져 있지만 고소작업차 같은 연장은 되지 않습니다.





위, 아래로 움직일 수 있으며 고리부위도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360도 회전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2011년 표기되어 있는 베트남 생산 제품입니다.





토미카 NO.37 히노 듀트로 트럭 크레인 <TOMICA NO.37 Hino Dutro Truck Crane>은 큰 기대만큼 실망도 큰 제품입니다. 전반적으로 디테일이 좋지 않으며 볼만한 구석이라고는 차량의 색 조합 정도입니다. 운전석에 자리잡은 결합구조물, 히미한 로고, 그릴 도색 생략, 뒷창문 도색 생략, 차량 고정장치 생략, 작은 바퀴 등 단점 투성인 제품입니다. 그나마 독특한 색상은 멀리서 보고 감상하기에 나쁘지 않습니다. 점점 새로나오는 제품들은 구매하기 싫어집니다. 이상 토미카 NO.37 히노 듀트로 트럭 크레인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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