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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소개할 제품은 토미카 NO.107 렉서스 IS F CCS-R <TOMICA NO.107 Lexus IS F CCS-R>입니다. CCS-R은 렉서스의 고성능 모델인 IS F를 베이스로 제작된 레이싱 머신입니다. 최고 출력 423마력, 최대 토크 51.6kgm의 성능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부분 카본으로 제작되어 양산 차량인 IS F 모델에 비해 290kg이나 가벼운 차량입니다. 토미카의 CCS-R은 1/66스케일의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서스펜션 적용과 함께 좌우 도어개폐가 가능합니다. 일본에서 2012년 발매후 2015년 국내 발매된 제품으로 실제 차량과 흡사한 데칼이 인상적인 모델입니다.



토미카 NO.107 IS F CCS-R


<TOMICA NO.107 IS F CCS-R>




렉서스 IS F CCS-R의 실제 모습입니다.





차량의 앞모습은 그다지 디테일 하지는 않습니다. 렉서스 로고와 헤드 램프 은색 페인트로 색칠 되어 있으며 독특한 범퍼의 형태를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릴과 에어덕트는 페인팅되지 않고 모양만으로 존재합니다.





레이싱 카 다운 보닛과 범퍼를 가지고 있으며 주황색과 펄블랙 2가지 색상이 데칼과 함께 조화롭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실제 차량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데칼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차량의 바퀴또한 실제 차량과 흡사한 타입으로 토미카의 일반적인 타입의 바퀴보다 날렵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뒷 유리창 레이싱 카에 쓰이는 아크릴 미닫이 창을 표현한것으로 보입니다.





다양한 데칼이 적용되어 있으며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커다란 리어윙이 달려 있습니다.





커다란 리어윙 밑으로 작은 렉서스 로고와 후미등 따로 도색 되어 있으며 실제 차량과 동일하게 범퍼에도 데칼 적용되어 있습니다. 도색 과정에서 많이 흐려졌지만 양쪽으로 2개씩 위치한 배기구가 위치합니다. 





차량의 도어는 개폐가 가능합니다. 레이싱 경기를 위한 차량이기 때문에 일본 차량이지만 우핸들이 아닌 좌핸들로 제작된 점까지 적용되어 만들어 졌습니다. 이런건 무시해도 될법 한데 놀랍습니다.





차량의 하부 정보로 1/66스케일 Lexus IS F CCS-R 모델의 베트남 생산된 제품입니다.





레이싱 시트 적용되어 있습니다





번호판만 달아놓으면 토미카라고 믿기 힘들것 같습니다.





토미카 NO.107 렉서스 IS F CCS-R <TOMICA NO.107 Lexus IS F CCS-R>은 별다른 기대를 하지 않았던 제품입니다. 하지만 개봉 후 상당히 만족하게된 제품입니다. 실제 차량과 비교해도 다른점을 찾기 힘든 디테일한 데칼과 2가지 색을 이용한 레이싱카 스타일 도색, 그리고 커다란 리어윙 등 잘 만들어진 부분이 많습니다. 거기에다 도어개폐와 서스펜션까지 적용되어 있습니다. 단점을 찾기 어려운 제품으로 이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를 구현 했는데 단점을 찾는건 욕심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상 토미카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누구에게나 추천하고 싶은 제품 토미카 NO.107. 렉서스 IS F CCS-R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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